일단 제 페어들부터 자랑하겠습니다.
다몽의 페어: https://url.kr/3rqh6j
위 계정은 본계이며, 사담과 자캐 커뮤, TRPG, 2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의 이야기를 합니다.
부르시는 명칭은 다몽, 몽다, 살구... 아무렇게나 불러도 찰떡같이 알아듣습니다.
배너: https://tistory4.daumcdn.net/tistory/4143975/skin/images/baner.jpg
링크: https://ddmong-0703.tistory.com
1. 장르
언급이 많은 장르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 외에도 얕고 넓게 알고 있습니다.
농담곰 & 치이카와 시리즈 (주력은 농담곰입니다…♥)
동방프로젝트
사운드호라이즌
레뷰 스타라이트
프로젝트 세카이
기타 온갖 미소녀 장르…. (얘기하시면 거의 압니다.)
그 외에도 뉴에이지 장르나, 가사 없는 음악 관련해서 즐겨듣는 편이니 취향이신 음악은 편하게 추천해주세요.
장르를 가볍게 소비하다기보단 문장 단위로 해석하고, 고찰하는 것을 즐깁니다.
따라서 개인적인 해석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해당 장르 외에도 긴 감상타래를 쓸 수 있으니 탐라가 어지러운 경우에는 뮤트를 추천드립니다.
2. TRPG
소유 룰북: 크툴루의 부름, 언성듀엣, 인세인 1-2, 마기카로기아, 더블크로스(코어 1,2, 상급, EA), 시노비가미
소유 시나리오집: 종이 매인 자리, 여름과 우울, 메리지 블루, 바다 한 모금과 장미 한 스푼, 도화국연가, 종언의 꽃, 알레그로이의 수상한 메이드, 100시간 연대기, 첫여름의 시네마, 필수교양
세션이 끝날 경우 티스토리에 백업을 합니다.
백업하시는 것이 불편하시면 모쪼록 말씀 부탁드립니다.
3. 커플링
주로 논커플링 요소로 관계를 해석하는 편입니다만 예외 또한 있습니다.
HL=GL 위주로 굴러가며 BL은 파지 않습니다.
여러분께서 파시는 것은 전혀 상관 없으며, 제게 직멘만 피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4. 성향
-본계 연공을 상당히 신중히 하는 편입니다. 커뮤 연공 시 성향이 맞을 분에 한해서 모셔오기에, 제 말이 연공하지 않은 지인에게 퍼지는 것을 원치 않습니다! 또한 'ㅇㅇ오너님과 연결해주세요~' 식의 팔로 요청은 정중히 거절하겠습니다. 비슷한 이유로 겹친소도 하지 않습니다.
-약속을 굉장히 중요시 여깁니다. (시간약속 및 세션약속을 모두 포함합니다.) 이것도 예의의 연장선이라고 생각하며, '언제 한 번 하자~'식의 기약없는 공수표는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 자리에서 바로 날짜 및 시간 조율하는 것 선호하니 밥 한번 먹자 식의 공수표는 지양 부탁드려요. 일정이 차일피일 미뤄지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서로 깔끔하게 날짜 정하고 할 일 하는 걸 선호해요~
-헤어질 때는 주로 블언블 기능을 사용합니다. 언팔은 오류이나, 블언블은 오류가 아닙니다. 블언블 외에도 체인블락을 제외한 트위터 내 기능을 전부 활용하고 있습니다.
-비상 연락처도 남겨둡니다.
오픈카톡: (https://open.kakao.com/o/sL55Aipb)
블로그: (https://blog.naver.com/ddmongishappy)
마스토돈: (https://planet.moe/@DDmongishappy)
블루스카이: (@ddmongishappy.bsky.social)
5. 오너
-글… 그림… 어느 것도 주력이 아닙니다. 그래도 종종 글도 쓰고 그림도 그립니다.
서로가 부담되지 않는 선에서 핑퐁하는 관계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로그는 진짜 파고 싶을 때 팝니다. 번쩍 하고 영감 와서 판 거니 부담갖지 마시고 받아주세요.
-자캐 이야기… 아무도 없는데서 하면 부끄러워하기 때문에 같커 사람들이 복작복작 모였다 싶을 때나 합니다.
-주요 접속 시간은 아침-저녁입니다. 주말에도 너무 늦게까지 깨어 있진 않습니다.
-주력 커뮤: 온갖 아포칼립스 (재난, 좀비 등등….), 창작 판타지, SF…. 페어 커뮤도 즐겁게 갔던 기억이 있습니다. 손 잡고 가고 싶으시다면 문의 주세요. (^^)
간단하게 취미에 대해서도 언급해두겠습니다. 공통 관심사가 있다면 우리는 짱친!
-롯데 자이언츠
프로야구 좋아하시나요? 전 좋아합니다. 그 중에서 롯데 자이언츠를 좋아합니다. 야구 시즌 때는 관련 트윗으로 소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영화
지인들이랑 디코해가며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요! 주로 보는 것은 알탕영화지만… 뮤지컬 영화나 고전 명작 영화도 종종 봅니다. 취향의 폭이 넓기 때문에 보고 싶으신 영화 있으시다면 같이 보자고 권유해주심 기쁠 것 같아요! 친분과 상관없이 즐겁게 봅니다.
-여행
여행을 좋아합니다. 친구들과 왁자지껄 가는 여행도 즐겁지만, 혼자 여행 다니는 것도 좋아해요! 따라서 여행 관련해서 느낀 점을 블로그에 기록합니다. 보통 국내여행을 가는 편이지만 시간이 맞으면 해외여행도 가곤 합니다.
6. 지뢰
-동물 학대, 고어가 극지뢰입니다.
-고어 관련) 영상매체 (영화, 소리, 움짤) 등을 통한 유혈 표현을 힘들어합니다. 텍스트고어의 경우에는 지나치게 고어 포르노적인 묘사만 아니면 어느 정도 볼 수 있긴 합니다. 볼 수 있는 것 뿐이지 선호하진 않습니다.
-퀴어프렌들리 하지 않은 모든 이야기… 이건 당연하겠죠? 연성으로라도 별로 보고 싶지 않습니다.
관련해서 탐라에 올라올 경우 뮤트를 합니다만 반복적으로 이뤄진다면 블언블 기능을 사용합니다.
♥ 저 사람들! 다몽의 친구들이래!
르타님
이라님
규린님
쥬나님
전하님
럄님
메링님
조님